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엔학고레 세가블라인드

남자 댄디컷/얼굴 크리넥스 방역용 마스크 베이직 대형 KF94 본문

산석(山石)

남자 댄디컷/얼굴 크리넥스 방역용 마스크 베이직 대형 KF94

백제의 미소 2020. 5. 13. 12:55

마스크,방한대 크리넥스 방역용 마스크 베이직 대형 KF94
28% 24,900원에서
17,9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크리넥스 방역용 마스크 베이직 대형 KF94 상품구매


얼굴 크기 보통~작음이신 분들께 추천 | 직업 상 마스크가 필수인지라(치킨가게 운영), 마침 전에 사놓았던 것들도 다 떨어져가고 새로 장만을 해야겠기에 열심히 인터넷을 뒤져봤습니다

작업환경 땜에 KF80보단 KF94가 필요했고 무엇보다도 크리넥스라는 브랜드를 무시하지 못해 이 제품을 구매했네요

여러 사이트를 찾아본 결과 쿠팡이 가격이 가장 저렴해서 구매했구요

상품평을 읽어봤지만 사람마다 얼굴형이 다르므로 개인차라고 생각했고 사용해보고 맘에 안 들어도 쓸 사람이 많으니까 빨리 소진시키면 된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일단 배송은 주문 다음날 바로 와서 맘에 들었습니다

다른 분께서 피부에 닿는 부분이 거칠어서 아프다고 하시던데 맞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봉제선이 문제점인 것 같습니다

머리끈은 좀 타이트한 편입니다. 제 얼굴이 꽤 큰 편이라 생기는 문제점인 듯합니다. 그래도 귀아래쪽을 위로 밀어주면 귀가 아프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머리끈은 좀 타이트해야 밀착에 도움이 되니 이 정도 강도가 적당한 것 같아요

코지지대는 조금 헐거운 느낌입니다. 중간중간에 만져줘야 밀착이 잘 되는 것 같아요

다른 분은 냄새를 말씀하시던데 원래 쓰던 거랑 같은 냄새, 즉 원재료자체의 냄새라 크게 신경쓰이진 않습니다

숨쉬기는 KF80이랑 큰 차이는 안 느껴졌습니다(제가 폐활량이 좀 크다보니…)

착용감은 거친 느낌이고 밀착은 중간중간에 신경을 많이 써야합니다. 얼굴이 작은 편인 와이프는 착용했을 때 거친 느낌을 못 받았고 밀착도 잘 된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보통사이즈의 얼굴을 가지신 분들과 얼굴이 작으신 분들이 쓰시기엔 적당한 제품입니다

별 세 개를 준 이유는 제 얼굴이 커서 그런 것이지 제품때문은 아닙니다

그럼 잘 쓰겠습니다


만족합니다. 자세한건 상품평 보세요 | 몇몇 상품평에 냄새가 난다는 평이 있어서 구매가 꺼려진것은 사실입니다.

그래도 ‘크리넥스’인데 어떨까 해서 구매했습니다.

구매하고 착용해보니까 냄새가 난다는 분들의 의견이

무엇을 뜻하는지는 알겠더라구요

허나, 그 냄새가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의 입장에서는 역하거나 불쾌해서 ‘앗, 도저히 이거는 못쓰겠다!’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포장지에서 안내하는대로 착용하니

‘야, 이건 진짜 바이러스든 황사든 막아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보통 주변사람들이 n95 또는 k94 수준 마스크는

장시간 착용 시 숨을 쉬기가 힘들다고 했는데

그다지 힘들지 않네요

정리하자면

단점1. 특유의 냄새가 느껴질 수 있다(근데 딱히 뭐..)

장점1. 마스크 착용감이 안정적이다.

장점2. 1마스크 1포장이라 쓰고 벗기 용이하다.

장점3. 기존 k94급 마스크는 장시간 호흡하기에 불편하다는 평이 있었지만 이 마스크는 호흡이 용이하다.

암튼 조아용


착용감이 편하고 보관도 용이해서 좋습니다. 슬림합니다! | 구매 이유

이제 가을 겨울이 되면서 미세먼지가 작년처럼 또 심해질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마스크 이용 후기

제가 크리넥스 방역용 마스크를 좋아하는 이유는 다른 것보다 끈을 귀에 거는 형태가 아니라 머리 뒤에서 결합하는 형태라 너무 맘에 들었어요. 더 마스크도 밀착되고 귀도 안아프거든요.

저는 남자라 마스크 닿은 면이 까끌하다거나 그거때문에 피부가 자극되거나 그런건 못느끼겠더라고요

대용량으로 사서 쓰니까 약국이나 편의점에서 사는거보다는 저렴해서 좋습니다.

미세먼지 확인하는 팁.

가을 겨울에 미세먼지가 나쁜 날이 많으니 다들 미세먼지를 잘 확인하시면서 외출하시면 좋습니다.
국내 기상청에서도 미세먼지 수치를 확인하실 수 있고, 해외 수치로는 일본 기상청에서 초미세먼지 수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earth.nullschool.net 에 접속해서 PM10과 PM2.5, CO, SOx 농도를 체크하고 이용합니다.

가끔 수치상으로도 좋다고 나오는데 육안상 나빠보일때가 있어요. 그럴떄도 저는 마스크를 사용합니다.

저는 집 앞에 산이 3개가 있는데, 흐리더라도 미세먼지가 좋은 날은 3개가 다 보입니다. 그런데 아무리 맑더라도 미세먼지가 많은 날은 산 3개중에 2개가 안보이고, 더 심한날은 산 3개가 다 안보입니다.

물론 육안상으로 미세먼지가 많은지 알 수 없다고 하지만 미세먼지가 많을 수록 빛이 산란되어 멀리 있는 산들이 잘 안보인답니다. 그래서 주변의 지형지물을 활용해서 미세먼지 수치가 좋은지 나쁜지 판단하셔서 마스크를 잘 쓰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 오전에는 안개때문에 가시거리가 적게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가뜨고나서도 가시거리가 확보가 안된다면 그 자체가 미세먼지가 많거나 습기와 미세먼지가 섞여있는 상태로 보시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국내 기상청 수치도 내 집앞에 측정기가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정확하게 맞지는 않고, 각종 휴대용 미세먼지 측정장비는 신뢰가 잘 안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

다들 건강조심하시고요!


크리넥스 방역용 마스크 베이직 대형 KF94, 1개, 17개크리넥스 방역용 마스크 베이직 대형 KF94. 제가 착용한 마스크중에 가장 착용감이 편했습니다.
위 제품은 고리가 뒤에 있는 제품으로 강하게 조여서 사용할 수 있지만 저같은 경우엔 머리둘래가 적당하여(ㅠㅠ) 고리를 뺴고 사용해도 편안했습니다.
남성기준으로 고리 없이 착용해도 무방하고(사람 머리크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엔 자신이 머리가 작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고리를 사용해서 밀착하시면 더욱 좋은 효과로 미세먼지 방지 마스크를 착용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슬림한 제품으로 착용감또한 우수하여 불편함 없이 겨울 내내 사용했구요, 여름엔 아무래도 덥고 습하고 땀나서 착용을 잘 안하게 되는게 마스크인 것 같습니다 ㅜㅜ
마스크를 구매하실때는 KF 등급을 꼭 확인하셔서 자신의 폐활량을 함께 고려하여 사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반적으로 KF 등급이 높을수록 미세먼지 차단은 높아지나 숨쉬기는 힘들어지기때문에 이것을 잘 고려하여 구입하는것이 숨쉬는데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으실 거라고 사료됩니다.

아무쪼록 자신에게 꼭 맞는 마스크를 찾아 점점 심해지는 미세먼지를 극복하시길 응원드립니다!


크리넥스 방역용 마스크 베이직 대형 KF94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댄디컷/얼굴 크리넥스 방역용 마스크 베이직 대형 KF94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